종교/玉盤佳言
제자의 삶과 간증이 우리 몸에 배도록 합시다
높은산 언덕위
2023. 5. 1. 21:09
대적이 너무 많은 소음을 일으키기에 주님의 음성을 듣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겪는 세상과 어려움과 상황이 더 잠잠해지지는 않겠지만, 우리는 명확하게 “그의 말을 듣기” 위해 그리스도의 것에 주리고 목말라 할 수 있으며 또 그래야만 합니다. 제자의 삶과 간증이 우리 몸에 배도록 합시다. 그렇게 하면 매일 구주께 더 잘 의지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도 11년이 넘었지만 아버지의 그 말씀은 제 안에 살아 있습니다. “보니, 그리스도를 증거할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거라.” 여러분이 저와 함께 이 권고를 받아들이시기를 권유합니다. 어디서든지 그리스도를 찾으십시오. 그분께서 그곳에 계시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참된 기쁨은 우리가 기꺼이 그리스도께 더 가까이 나아가 스스로 목격하는 데서 옵니다.
우리는 마지막 날 “모든 무릎이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간증이 지금 우리에게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경험이 되어,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 계심을 기쁘게 증거할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간구합니다.
저는 그분을 참으로 사랑하며, “[우리 모두]에게 영생이 가능해지고 불멸[을] 현실”로 만들어 준 그분의 무한한 속죄에 참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구주의 선하심과 큰 영광을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이름으로 간증드립니다. 아멘.
(보니 에이치 코든 회장 본부 청녀 회장 20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