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玉盤佳言
나는 너희가 세상을 이기기를 원하노라
높은산 언덕위
2023. 3. 24. 21:01
하나님과 성약을 맺음으로써 오는 보상은 하늘의 권능입니다. 그 권능은 우리에게 시련과 유혹과 심적 고통을 더 잘 이겨 낼 힘을 줍니다. 이 권능은 우리의 길을 수월하게 해 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더 높은 율법에 따라 생활하는 사람들은 그분의 더 위대한 권능을 받게 됩니다. 이처럼 성약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하나님과 맺은 성약 관계를 통해 오는 특별한 종류의 안식을 얻을 자격이 주어집니다.
구주께서는 겟세마네와 갈보리에서 고통을 겪으시기 전에 사도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그 후에 예수님은 “나는 너희가 세상을 이기기를 원하노라.”라고 말씀하시며 우리가 저마다 그렇게 하기를 간청하셨습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타락한 이 세상을 이기셨고 우리 한 명 한 명을 위해 속죄하셨으므로, 여러분도 죄로 가득하고, 자기중심적이며, 고단한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주께서 당신의 무한한 속죄로 우리 개개인을 연약함과 잘못과 죄에서 구속하셨기에, 또 그분께서 여러분이 겪었던 모든 고통과 염려와 짐을 몸소 경험하셨기에, 여러분이 진정으로 회개하고 그분의 도움을 구한다면 지금의 이 위태로운 세상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러셀 엠 넬슨 회장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장 2022-10)